홈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북경찰청장, 예천경찰서 방문 직원 격려 및 ‘경청과 응답’을 통한 소통의 시간 가져

작성자 : 홍보계  

조회 : 70 

작성일 : 2024-03-21 11:19:55 

ㅇ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3. 14.(목) 예천경찰서와 예천지구대를 방문하여 유공직원을 표창하고,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에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천경찰서에서는 어르신 인구가 많은 지역 특성에 맞게 어르신 맞춤형 교육과 시설 개선을 통해 어르신 교통사고 예방에 노력한 교통관리계 권다영 순경을 표창하고, 예천지구대에서는 특수상해 피의자를 신속하게 검거하여 주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킨 이지영 경사를 표창하였다.

예천경찰서와 예천지구대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현장직원들이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이 칭찬을 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서로에 대한 칭찬과 격려를 통해 도민에게 신뢰받는 경북경찰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당부하였다.

한 간담회 참석자는 “실제로 청장께서 언론 기고를 하거나 수범사례 당사자에게 직접 칭찬의 메시지를 보내신다고 들었다. 현장 직원들에게 이런 칭찬은 최고의 피로회복제이다. 나도 동료들을 더 많이 자주 칭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김 청장은 “칭찬을 통해 신명나는 일터를 만들고, 민원인의 말을 ‘경청’하여 그에 대해 정확하게 ‘응답’함으로써 도민에게 신뢰받는 당당한 경북경찰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file 240314_ (보도자료) 경북경찰청장, 예천경찰서 방문 격려 방문 (경북경찰청 경무계) 다운로드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