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사드 장비와 주민들 사이에서 수고하시지만 할일을 제대로 해 주세요 청장님

작성자 : 이**  

조회 : 112 

작성일 : 2020-10-22 13:02:35 

먼저 주민들의 안전과 재산 그리고 생명 보호를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경북 지방 경찰청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글을 쓰는 것은 다름이 아니라 사드의 장비가 반입 할때마다 나타나는 데모를 그냥 보고만 계시는 경찰청의 태도가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정말 말이 안되는 것 같아서 입니다.
국무 총리나 대통령께서도 엄정하고 공정한 법집행을 하라고 여러차례 말씀 하신바있고 서울시에서의 데모에 대해서도 어느때 보다도 강경, 엄정하게 대처하라고 해서 서울 경찰청에서는 그리하고 계시는 줄 압니다.

그런데 경북 경찰청에서는 합법적인 반입이 허락된 군사 장비에 대한 이동에 대하여 막는 주민들의 불법적인 행태를 그저 적당히(?) 방어만 하고 계시는데요 이때도 엄정한 법의 잣대가 필요한 거 아닌가 합니다.

내편이면 늘어나고 네편이고 줄어드는 법의 잣대로 까뜩이나 역할이 커진 경찰 공무원님들께서 지난날의 역사적인 여러 불미스러운 과거를 생각하신다면 정권에 충성하는 것이 아니라 국가와 민족을 위해서 공평 정대하게 법을 엄정히 집행해야 하는 것 아닌가여?

사드 장비만 반입되면 이유도 안되는 이유로 데모하는 불법적 데모에 대해서 엄정하게 법을 서울 경찰청처럼 집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부탁말씀 드리겠습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