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안녕하세요. 문덕파출소에 마스크 300개를 전달한 사람이에요^^

작성자 : 신**  

조회 : 234 

작성일 : 2020-11-11 01:01:51 

안녕하세요. 문덕파출소에 마스크 300개를 전달한 사람이에요^^

언제나 수고 많으십니다.
마스크는 따듯하게 잘 전달해주신다니 문덕파출소에 근무하시는 경찰님들께 정말로 고개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글이 익명성에 보장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개인적으로 저는 밝혀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몇자 올려봅니다^^ㅎㅎ

오늘 집앞 입구에 선행자를 찾는다는 전단글을 보게 되었는데요,
선행을 알려주시며 주변에 따듯한 마음을 갖게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감사드리면서도,
반면에 전단지를 붙이신다고 고생하셨을 경관님(?)님들을 생각하니 조금은 또 죄송스러운 마음도 따랐습니다..ㅜㅜ
제가 너무 성급하게 생각해서 많은 일을 드린건 아닌지.. 혹시나 업무부담이 되어드렸다면 사과 드립니다..!

저는 그저 포항시에서 평범한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이에요.
적은 봉급으로 약간의 선행을 배풀어 주변에 따듯한 손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퇴근길에 폐지를 주우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자주 뵙게 되는데, 그 분들께서 어딜 가시든 마스크 미착용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게되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손길을 내밀게 되었어요.

이 칭찬우편함을 찾다가 보니 기사까지 내주신걸 봤는데..ㅜㅜ
저에게 마스크 300장으로 너무나 과한 칭찬을 남겨주신것 같아 부끄러우면서도 사람인지라 속으로는 기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그정도로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 신경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저 때문에 더 고생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은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항상 저희 치안에 힘써주시고, 어려울 때 손 내밀어주시는 경찰관 님들 덕분에 오늘 하루도 편안하게 잘 보냈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