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봉화경찰서 여성 청소년과 여러분들을 칭찬드리고 고맙습니다.

작성자 : 류**  

조회 : 116 

작성일 : 2021-01-28 11:42:14 

어제 27일(수)봉화경찰서 여성 청소년과 여러분들의 저희 아버님을 무사히 가족과 다시 만나게 해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유서 같은 글을 써 놓으시고 폰도 끄시고 자가가 아닌 택시 등을 이용 해 봉화를 벗어나신 것을 cctv를 확인 추적하여 동해로 가는 기차에 타신것을 확인하고 가족들을 안심시키고 여객전무를 통해 지켜보게 하시는 조치 등 가족들에게 수시로 연락을 주시면 인상착의를 폰으로 사진을 보내주시면서 맞냐고 물어가는 등 순간순간 너무도 대응을 잘하시고 아버지의 안전보호까지 . . 석포역에 경찰관이 올라타셔서 설득하여 중간에 내리시게 하여 가족과 만나게 해 주심에 너무도 감사합니다. 나쁜마음을 잠시 먹은 우리 아버지를 구해 주심과 숨막히는 일들이 많았으나 수차례 글로 표현을 다 못하겠습니다.청천벽력 같은 하루였습니다.너무도 감사하여 글을 올리다 저장이 잘 안되어 간단히 올립니다.어제 하루를 발빠르게 움직여 주심과 대처하심에 놀랍고 감사하여 우리 봉화경찰서 여성 청소년과 직원여러분들을 칭찬드리고 응원하고 싶어 이글을 올립니다.
수고하신 경찰관님들 성함을 몰라서 두서없이 적었습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