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교통조사1팀 백준룡 경찰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조회 : 84 

작성일 : 2024-01-03 21:12:03 

교통조사1팀 백준룡 경찰관님을 아래의 이유로 칭찬합니다.
제가 배민 리뷰도 귀찮아서 안적는데.. 정말정말 너무 감사한 마음에 긴 글을 쓰게 됐습니다!

1.업무
제가 교통사고 관련해서 경찰서 방문을 했는데 엄청 빠르고 정확하게 일 처리를 해 주셨습니다.

사고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지금 어떻게 진행됐는지, 이후에 어떻게 처리 될 지 꼼꼼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상황에 대해 이해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2.적극행정
제 연락처를 알지 못해서 경장님이 제 주소지로 직접 찾아오셔서 문 틈에 포스트잇도 끼워두고 갔셨습니다.

만약에 그냥 문 앞에 붙어있었다면 조금 난감했겠지만.. 센스있게 문 틈에 끼워두고 가셨습니다...
직접 집까지 오시게 해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3.소통
제가 경찰서 방문은 처음이라 많이 긴장도 됐고 걱정도 했는데 경장님께서 제 마음도 이해주시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한결 편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하는 질문에 전부다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고,
경장님께서 하시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따뜻했고 제가 배려받는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표정과 말투, 단어까지 정말 .. 스윗하셨습니다.. 경장님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백준룡 경장님..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금전을..
새롭게 시작하는 2024년 꼭 좋은 일로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위해 꼭 일해주세요!
우리나라는 경장님 같은 경찰이 너무너무 필요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