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따뜻한 감동을 주는 경산 서부지구대 권주경 경위님을 칭송합니다.

작성자 : 서**  

조회 : 144 

작성일 : 2022-11-03 10:47:15 

경산경찰서 서부지구대 권주경 경위님은 방문민원인에게 자기 가족처럼 항상 따뜻한 목소리로 너무나도 친절하게 공감하는 자세로 문의사항에 대하여 상세한 설명을 잘 해 주셔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 만난 방문민원인을 평생 단 한 번의 만남으로 인식하며 온 정성과 친절을 다해 민원인을 모시고 있습니다. 진심 있는 모범 경찰공무원입니다.
내 가족처럼 따뜻하게 경찰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청렴한 경찰공무원, 생동감 있는 공무원상을 보는 듯하여 너무 가슴 뿌듯했습니다. 이런 마음이 따뜻하고 청렴한 경찰공무원이 많이 계신다면 경산시민들의 치안만족도 신뢰도는 제고될 것입니다. 이처럼 대한민국에 묵묵히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하면서 민원인에게도 친절을 다하는 모범적인 경찰공무원분이 계시기에 국민의 한 사람으로 마음이 든든합니다. 평생 잊지 않고 기억할 권주경 경위님의 이름입니다.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권 경위님은 경찰행정업무에 대한 경산시민 신뢰도와 만족도 향상은 물론, 항상 시민들에게 친절한 경찰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치안만족도를 제고하는 데 일조 했으며, 시민이 주인이라는 사실을 마음에 품고 민원인에게 밝은 미소와 따뜻한 감동을 주는 공직자로서 모범적 품행을 갖춘 권주경 경위님에게 친절한 경찰 공무원이라는 칭송과 함께 아낌없는 찬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