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구미경찰서 무료법율상담 2층/불친절 과 무시 하는 변호사상담(불친절)

작성자 : 박**  

조회 : 247 

작성일 : 2024-10-01 00:41:54 

안녕하세요.
어제 구미경찰서 방문 하여, 1층 로비에서 경찰관님께서 일단 무료 법율(변호사?) 2층에 있으니 상담부터 해보고 고소/고발건을 하시라고 하셔서 2층으로 올라갓습니다.
찾아 찾아 법율상담 칸을 찾앗고, 상담 을 시작 하였습니다. 여자 분 혼자 계시드라구요
상황성명을 해주고 상담을 하로 갔는데,,이건 너무 불쾌 하고 과연이것이 법을 몰라 상담하로온 사람에게 대하는 태도인가? 일을 하기 시르신가? 무료 라서 그런가? 예의도 없으시고, 오리려 저보고 법을 검색하고 알어보고 어느부분이 불법인지 오히려 저한테 되물으면서 직접 찾아오세요 라고했습니다. 제가 알고 있었으면 고소 건으로 경찰서를 찾앗을까요? 지나가는 떨거지 취급하는 그 여성분,, 법을 몰라 상담 하로 간 저로 써는 이럴꺼면 이 무료 법율 상담을 왜 만들어 놓았을까 싶을정도로 상담 내내 불쾌 하고 기분 나빳습니다. 참고 참고 표현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만사 기찬타~너가 법찾아서 다시오거라는 식이데요.
또한 그래서 고소 고발 하고 싶다니까 ,, 그건 알어서 하세요 하면서,, 무시? 하하,, 정말 !!!! 그래서 옆쪽에 고소장 접수를 쓸려고 보니 볼펜이 없더라구요. 있긴햇는데 빨간색 볼펜 하나 있더군요, 그래서 그분께 저기요 볼펜이 있는데 빨간색뿐입니다. 볼펜을 좀 빌려주세요 라고 하니.. 그분이 하는말 그냥 빨간색으로 하세요..라더군요,
예? 그래도 우리나라는아직 이름을 빨간색으로 쓰긴 그렇지 않나요 라고 하니,, 그냥쓰세요 볼펜없으면,, 그리고 빨간색쓰기 시르시면 볼펜 직접 가지고 와서 쓰세요 라고 하더군요 ㅎㅎ
어의가 너무 없었습니다. 칸칸이 되어있어서 어디로 가서 볼펜을 빌려써야되나,, 참,, 깝깝 했습니다.
저한테만 이런것인지,, 상담도 상담인데.. 볼펜이 없다고 문의 하니 없으면 직접 가지고 와서 쓰세요라고하는 그분,, 성의없이 기찮타는듯 법을 모르면 직접 알어보고 경찰서를 찾아라 왜 여기 와서 나한테 묻냐는 식의 상담 ,,,
차라리 이런 식의 상담은 없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법을 몰라 무지한 저로 써는 너무 불쾌 했고, 경찰서를 나서는 내내 기분이 안좋아서 다시가서 따질까 많은 고민을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