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진량 파출소 경찰관님들께 감사합니다.

작성자 : 김**  

조회 : 470 

작성일 : 2022-10-17 15:44:42 

전 음식점에서 근무중입니다 . 고객님들께선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럴때마다 설명을 드린 후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오늘 마스크 미착용 고객님이 오셔서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렸더니 마스크 착용 거부를 했습니다.실내 마스크 착용을 안 하시면 입장이 안되신다고 말하니 제가 여자라서 인지 어려서인지 모르겠으나 욕을 하시며 무시하고 주문을 하셨고 음식을 내어 드릴때 다음번에 오실땐 착용 꼭 부탁드린다 좋게 말씀 드렸으나 호흡곤란 온다니까 어떻게 끼냐 되려 버럭 화를 냈습니다. 대화가 통하지 않았고 경찰을 부르겠다 라는 말에 불러라고 말씀을 하셔서 13시5분쯤 진량 파출소에 전화를 했습니다. 7분내에 와주셨고 천천이 이기를 들어주시고 고객과 이야기 해주시고 별 큰일 없이 덕분에 끝낼 수 있었습니다. 별 일 아니라고 생각 할 수 있겠지만 그 당시에 저는 무서웠고 답답한 상황이었는데 능숙하게 해결해주시고 고객이 갈때 까지 있어주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 바쁘신데도 큰 일 아닌거 신경 써주신거 너무 감사합니다.

38637, 경상북도 경산시 원효로 6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