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민원실장 허성곤경감님은 대한민국 최고의 훌륭한 경찰관님이십니다.

작성자 : 신**  

조회 : 308 

작성일 : 2021-07-09 07:27:24 

경산거주하는 시민입니다. 아들이 보이스피싱관련 문제가 생겨 2020.7.6일 경산서 민원실방문 했었는데..

보이스피싱으로 너무 당황스럽고 힘든상황으로 절박한 심정으로 허성곤 실장님께 상담을 하게 되었는데,

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오히려 제아들의 아버지인 저 보다도 더 아버지같은 심정으로 제아들을 걱정해주시고 진심어린 조언까지 해주시는 모습에 이렇게 훌륭하신 경찰관님이 계신다는 사실에 놀랐고 정말 존경스러웠습니다. 마치 축구의 손흥민을 보는 듯한 업무의 노련함이 느껴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격과 실력을 갖춘 경찰관님을 뵌것 같습니다..

저희들의 현 위치, 향후 절차, 대응 방향등 많은 도움을 받았고.. 다친 마음까지 어루만져주실수있는 정말 최고의 경찰관님이었습니다..

추가로 지능범죄수사팀의 김종환경사님을 친절히 연결까지 해주셔서 좋은 상담이 되었고, 많은 도움이 도움이 됐습니다.
친절히 성심껏 대해주신 김종환 경사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혹시 경찰서장님께서 이글을 보신다면 이렇게 훌륭히 경산 경찰서를 빛내주시는 허성곤 경감님과 김종환경사님을 큰 상으로 치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허성곤 실장님 너무너무 훌륭하시고 감사했습니다..

38637, 경상북도 경산시 원효로 6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