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북경찰청직장협의회, 인덕의료재단(복주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홍보계  

조회 : 119 

작성일 : 2023-06-01 16:15:54 

경북경찰청직장협의회(회장 안명균)는 5. 25.(수) 인덕의료재단과의 업무협약을 맺고 안전하고 행복한 경북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다.
이 협약을 통해 양기관은 ▲ 공상경찰관 및 경북경찰청 소속 직원(가족포함)에 대한 할인지원 ▲ 따뜻한 나눔 활성화(봉사활동) ▲ 치안 정책공유 및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경북을 만들어 가기로 하였다.
직장협의회 안명균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민을 위해 부상을 당한 경찰관의 회복 지원 및 경찰관의 가족까지 지원을 확대하여 도민에 대한 치안서비스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복주병원 이윤환 인덕의료재단 이사장은“재활의료기관으로서 도민의 안전을 위해 고생하고 계신 경찰관 및 가족을 위한 지원을 통해 경북이 더 행복하고 안전한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북청 직장협의회에서는 “앞으로도 도민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경북을 만들기 위해, 경찰관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였다.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