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친절과 겸손 감동 있는 경산 서부지구대 권주경 경위님을 칭송합니다.

작성자 : 서**  

조회 : 130 

작성일 : 2022-04-01 22:38:48 

경산경찰서 서부지구대(대장 오수일 경정) 권주경 경위님은 항상 밝은 미소로 친절하고 겸손하게 민원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민원인을 응대하며 남다른 노력과 열정으로 주민편의 위주의 경찰방문민원을 숙련된 업무처리 능력을 발휘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미소와 친절로 감동을 주는 권주경 경위님은 민원마다 최선을 다해 민원인들에게 칭송을 받고 있다.

특히, 권주경 경위님은 탁월한 리더십과 추진력으로 가출/미아신고 처리, 유실물/습득물신고, 운전면허증 갱신, 체납과태료 납부안내 등 지구대에서 민원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정성어린 민원업무처리로 지역주민편의 증진 및 적극적인 경찰민원행정을 수행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는 평이다.

권주경 경위님은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늘 겸손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항상 친절하게 민원인을 응대하고 지역주민을 귀한 고객으로 모시는 경찰민원행정을 몸소 헌신적으로 실천해 주민에게 신뢰 받는 훌륭한 경찰공무원상입니다.

투철한 사명의식을 가지고 친절과 겸손으로 감동을 주는 권주경 경위님은 "국민들의 눈 높이에 맞는 경찰공무원입니다." 이에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아낌 없는 찬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感謝합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