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칠곡경찰서 신진우경찰관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이**  

조회 : 1179 

작성일 : 2017-09-08 02:55:01 

권리가 침해당해 꽤나 마음고생하고 있을때 늙은 노모를 대신하여 제가 할수 밖에 없었던 그때를 돌이켜 생각해보면 우울과 자존감이 최하수위였었습니다.
조사과정에서 하나하나 귀찮게 요목조목 짚어가며 질문공세를 펼친 저에게 아주 친절하게 과정들을 안내해 주시고 끝까지 웃음과 친절로 대하여 주신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민원인은 경찰서에 가서 조사를 받는다는 자체에 스트레스와 신경이 예민해 질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법앞에 두려움이 가득했던 저에게 긍정적인 사고의 전환을 가져오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조사도중 화해를 원하는 저때문에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 주셨고 결국 무산되기는 하였으나 법이 처벌보다는 화해와 서로 행복 할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간다는 부분에 많은 가르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사실 경찰서에 가서 조사받는 과정에서 나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나 않을까 노심초사했던것은 사실입니다. 이제와 생각해보니 본인이 부끄럽습니다 . 공정하게 법을 집행하는 경찰관에 대한 신뢰도가 많이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아무튼 저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신것에 죄송하고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이글을 올립니다.
아무쪼록 늘 건강하시고 감사드립니다.

신진우 경찰관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죄송했습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