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경북도 이영상경찰청장님.칠곡 이익훈경찰서장님이하전직원들께감사인사올림니다.가장안전한경북도입니다

작성자 : 박**  

조회 : 132 

작성일 : 2021-12-26 20:23:48 

경북도 이영상 경찰청장님. 이익훈 칠곡경찰서장님께 2021년도 감사인사 올림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최고로 안전하고 가치있는 경북도 및 칠곡군으로 만들어 주시어 이 글로 인사하오니 너그러히 양해을 구합니다. 정말로 고맙습니다. 실수 투성이 경북도민.칠곡군민 용서하세요. 청장님 성함을 잘못 기재하여 용서을 구합니다.

경북도 이영상 경찰청장님. 칠곡경찰서장 이익훈님이하 전직원분께 안전한 경북도 칠곡군으로 만들어 주시어 가장 안심하고 편안하게 삶을 영위 할수 있도록 만들어 주시어 이 자리을 빌어 깊은 감사인사의 말습을 올림니다. 경북도 이영상 경찰청장님. 칠곡군 이익훈 경찰서장님이하 전직원 덕분으로 가장 안전하고 안락하게 편안하게 공동체 문화생할을 할수 있도록 치안과 가족 같은 분위로 만들어 주시어 다시 한번 더 감가인사 올림니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마음으로나 몸으로나 모든면으로도 느낄수 없었던 가족 같은 분위기로 쇄신한 체 눈높이에 맞추어 주신 경북도 이영상 경찰청장님. 칠곡경찰 이익훈서장님이하 전직원분께 진심으로 감사인사을 또 다시 올리옵니다. 언잰가 부터는 거리감도 좁혀주시고 동네 아저씨처럼 다가와 함께 가족 같은 분위로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소통하고 대화하고 항상 민의의 편에 목숨으로 우리의 가치을 지켜주시는 경북도 이영상 청장님. 칠곡경찰서 이익훈서장님 이하 전직원 분들께 무엇으로 대신 할수 없는 가치을 너무도 많이 느끼면서 오늘도 내일도 함께 공동 문화속으로 함께 호흡하며 잘 보살펴 주심에 깊은 감사을 전합니다. 참으로 인성이 깊은 경북도 이영상 청장님. 칠곡경찰 이익훈서장님 이하 전직원께 최고 에이스 가치인으로 태어나시는 모습에 저희들은 가장 안전하고 안락하고 편하게 살고 있고 또 저희들은 경북도 이영상 청장님. 칠곡경찰 이익훈서장님 이하 전직원으로부터의 보호 속에 일상생할이 얼마나 값진 인생살이 인지을 모르는 분들이 혹여 계실까 하는 의심도 조심스레 합니다만 가장 이 세상에서 행복하게 즐겁게 살고 있음에 진정한 감사인사을 드림니다. 늘 건강하시고 각 가정마다 행복과 기뿜이 충만하시길 두손모아 기원드림닉다. 경북도 이영상 경찰청장님. 칠곡경찰 이익훈 서장님이하 전직원분들께 진정으로 감사인사 고개숙여 올림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도도 산 기슬에 맥 없이 걸려있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2022년도 새해 범띠의 해는 힘있는 범같은 해로 다 건강하시길 기원드림니다. 감사했습니다. 늘 염려 덕분으로 안전하게 살고 있음에 감사인사 또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가장 안전한 경북. 도민안정 보호라는 슬로건이 우리 가슴에 딱 맞는 말습을 기억하면서 늘 건강하소서.

경북도 이영상 청장님. 칠곡경찰 이익훈 서장님 이하 전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과 심정으로 2021년도 인사로 대신합니다. 박태도 올림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