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친절한 경산 서부지구대 권주경 경위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서**  

조회 : 228 

작성일 : 2021-12-23 10:28:00 

경산경찰서 서부지구대 권주경 경위님은 지구대 관리반업무 등을 하시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밝은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직원들에게는 항상 겸손하고, 민원인들에게는 따뜻하게 응대함으로써 감동 경찰행정을 실천하여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해도 손색이 없다는 지역주민들의 여론과 분위기가 팽배합니다.

특히, 여성경찰분들이 선호하지 않은 최 일선 서부지구대에서 권주경 경위님은 방문 민원인들과 소통하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성실하고 친절한 태도로 업무를 처리해 오시면서도 유실물.습득물 신고/ 운전면허증 갱신/ 체납과태료 납부안내 등 경찰민원업무를 신속.공정하게 수행할 뿐만아니라 , 항상 친절한 자세로 민원인을 배려하며 믿음과 감동을 주는 친절한 경찰공무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친절하게 봉사하는 업무자세가 경찰공무원들이 지켜야 할 근무자세의 요체라면, 더욱 높아지는 민원인의 기대 수치를 능가할 정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권주경 경위님에게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을드립니다. 공무원에게 필요한 덕목은 투철한 국가관과 정직, 청렴, 도덕, 친절, 봉사정신이다.
권주경 경위님은 내가 안해도 누군가가 하겠지라는 무사안일과 나태함은 무조건 버려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관할지역 주민에게 친절해야 한다. 항상 봉사하는 근무자세를 가져야 한다는 정신으로 근무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은 찬사를 보냅니다.
공무원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진행하며 청렴하면서도 친절하게 봉사해야 한다. 그것이 국민들이 원하는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경찰공무원상이다. 그분이 바로 권주경 경위님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투철한 사명의식을 가지고 친절 봉사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계시는 권주경씨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