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알림마당 > 경북경찰 NOW

경북경찰 NOW 

울진) 짜잔! 발런티어폴리스

작성자 : 울진경찰서관리자  

조회 : 1420 

작성일 : 2012-08-09 00:00:00 

2012. 8. 8. 19:30~22:30 울진파출소에서는 &'발런티어폴리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파출소에 둘러앉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요즘 친구들이 겪고 있는 고민도 말해보고 장래희망이 무엇인지지금 꿈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등 이야기 해보며 발런티어폴리스를 진행하였습니다.무전기테이저건삼단봉수갑 등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설명해주시는 우리 소장님 모습!! 

친구들의 눈이 반짝거리는게 느껴지나요? ^^ 

테이저건 지지지직~~~ 거리는 소리에 엄마야!~ 하며 깜짝 놀라는 여학생 모습에 제가 중앙경찰학교 수업시간에 테이저건을 처음 접했을 때 모습이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_<

순찰차에 2도보순찰 2명 나누어서 순찰중 

장난감 오토바이를 탄 꼬마가 경찰아저씨다~~~하면서 부릉부릉 달려왔습니다 ^^ 

천진난만한 아이모습에 저희 4명 모두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 

순찰차를 타고 이곳저곳 순찰하고 나서 한 컷 ! ^^ 

순찰차 뒷자리에 탔다가 내릴때 문이 안 열린다며 창문을 두드리며 놀라던모습이 재미있었어요 ^^ 발런티어폴리스 활동을 끝낸 후 친구들을 위해 직접 수박을 잘라주시는 소장님!!! 

역시 울진파출소장님 최고! >_<

이렇게 오늘 하루 발런티어폴리스 활동을 끝마쳤습니다우리 멋진 친구들 모두 수고했고 앞으로도 모범이 되는 발런티어폴리스가 되길 바래요.

file 울진6 다운로드

file 울진7 다운로드

file 울진8 다운로드

file 울진9 다운로드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