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서부지구대 권주경 경위님을 칭송합니다.

작성자 : 서**  

조회 : 207 

작성일 : 2021-10-20 21:42:50 



경산 서부지구대 권주경 경위님은 방문민원을 처리하면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찰공무원상을 확립하기 위해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면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권주경 경위님은 운전면허증 갱신, 유실물․습득물신고, 체납과태료 납부안내, 가출․미아신고 처리 등 지역주민들이 거주하고 있는 생활 주거지 주변 지구대에서 주민 편익증진과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공무원이 천직인듯한 여성 경찰분은 친절은 단순히 환한 미소와 인사만을 의미하진 않는다. 그는 친절하기 위해선 항상 공부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경찰민원 서비스에서 친절은 환한 미소가 아니라, 제대로 된 서비스를 하는 거예요. 많이 아는 것이 진짜 친절이지요. 진정으로 친절하려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식과 실력을 갖춰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에게 겸손하고 따뜻하게 민원인을 응대함으로써 지역주민들로부터 믿음과 감동을 주는 경찰공무원이라며 칭송을 받고 있는 권주경 경위님에게 옥산동 주민들은 아낌없는 찬사와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