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봉화경찰서 서장님과 경찰관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노**  

조회 : 345 

작성일 : 2020-07-17 11:00:05 

민문기 경찰서장님께!
서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강원도 태백시 철암동에 있는 철암중고등학교장 노남호입니다.
우리 학교는 강원도 태백시와 경북 봉화군 접경 지역에 위치하여 지난 해부터 낙동강과 영동선을 테마로 한 자전거 체험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경찰행정 업무가 바쁜 상황에서 지난 7월 10일(금), 석포에서 승부까지 자전거 여행의 안전을 위해 봉화경찰서 소속 경찰관님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활동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서장님의 결정에 도움을 받은 우리 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은 당시 교통안전을 도와주신 진종선 경감님께 감동을 받았습니다. 무사히 자전거 여행을 마치고 학생들은 도보로 승부역으로 이동하였으며, 승부역에서 철암역으로 가는 여객 열차가 출발할 때 까지 현장에 남아 계시면서 학생들의 안전을 돌보아 주신 교통관리계장 진종선 경감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 분은 뭔가 다르다’, ‘끝까지 도움을 주신 마음, 그 모습에 너무 감사하다’라는 이야기를 선생님과 학생들이 제게 전해 주었습니다. 저 또한 현장에서 느낄 정도였습니다.
민문기 경찰서장님, 교통관리계장 진종선 경감님, 함께 하신 경찰관님, 석포파출소 경찰관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올렸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철암중고등학교장 노남호 올림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