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고속도로제3지구대 김경동 경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작성자 : 김**  

조회 : 237 

작성일 : 2022-06-10 08:36:06 

6월7일18시40분경 남성주 휴게소를 지나 성주방면 편도2차선 도로중 1차선 주행중에 2차선에서 1차로 갑자기 끼어드는 대형 트레일러를 피하기 위해 중앙분리대를 추돌한 사고 피해자입니다. 그대로 진행햇다면 트레일러 추돌에 뒤따르던 차량2차 추돌로 대형사고가 날뻔한 아찔한 상황이었습니다.제차는 폐차판정 이구요. 불행이도 블랙박스가 없었고 불행중 다행으로 지나던 목격차량이 블랙박스를 제공해 주셨고 담당 김경동 경사님이 불철주야 3일간 고생고생하셔서 차량을 찾아냈습니다. 빗길이라 블랙박스 번호 인식이 전혀 불가능했고 희미한 영상을 토대로 고속도로 지사와 CCTV분석을 통해 결국은 찾아내신 김경동 경사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제가 알기로도 일정시간 지나면 영상이 다른 영상을 덮어쓰기 때문에 지워지는 걸로 알고 있는데 빠른시간내에 찾아 낼수 있었다는게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신 김경동 경사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사고당일 비가와서 춥고 놀랜 저를 사무실안으로 비피하게 해주시고 커피와빵을 내어주신 성주지사 근무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안전하게 주행할수 있게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고속도로 순찰대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