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7월20일 오전 10시40분경 중앙고속도로 남천터널에서 도움주신 경산경찰서 경찰관님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 김**  

조회 : 209 

작성일 : 2022-08-04 09:56:53 

안녕하세요.
지난달 7월 저희 아버지께서 중앙 고속도로 남천터널 속에서 운전하시던 중에 갑작스럽게 차가 정지해서
동 위치의 관할 지역 경찰관님께 큰 도움을 받으셨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습니다.

당시 터널 속에서 갑작스럽게 트럭이 멈추는 사고로 아버지께서 너무 당황하셨고, 고속도로라 대형 화물차가 많이 다니는 상황에 급한 마음으로 경찰서에 신고하시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빠르게 현장에 오셔서 트럭을 함께 옮겨주시고 대처해주셔서 추돌사고 없이 무사히 사고를 해결 할 수 있었다고 전해 들었고, 아버지와 저희 가족 모두 감사한 말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아버지께서 안타깝게도 경찰관님 존함을 확인하지 못하셨지만, 경찰청으로 꼭 감사의 말씀을 전해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민원콜로 확인했을때 동 위치 관할서가 경산경찰서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경찰관님 정말 감사합니다.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었는데 온 힘을 다해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존함과 근무하시는 관할서를 알 수 있다면 꼭 감사와 존경의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