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안동 송하지구대 1팀 윤여혁 경찰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조회 : 190 

작성일 : 2022-04-23 17:23:41 

안동역에서 지갑을 분실하고나서 112에 신고를 했는데 송하지구대에서 전화를 받자마자 신속하게 출동을 해 주셨습니다.
이런 상황을 처음 겪어서 큰 불안을 겪고 있던 저에게 먼저 따듯하게 위로를 해 주시면서 안심시켜주시고
바로 CCTV를 돌려 범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일사천리로 일을 진행하여 범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민증이 빨리 필요한 상황이라 빨리 찾았으면 좋겠다고 재촉을 많이 했는데 불평 한번 없이 차분하게 잘 상담해 주시고 오히려 걱정을 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경찰관님 본인의 휴일까지 이용해서 범인이 있는 지역까지 찾아가서 수사를 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다는 제 말에 경찰관님은 "경찰관으로서 해야 할 일을 했다"라며 겸손의 모습을 보여주셨고
본인도 지갑을 잃어버렸을 때 많이 곤란했었는데 빨리 찾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라는 말을 해 주셨습니다.

어쩌면 사소한 일이라고 볼 수 있는 단순한 사건에도 피해자의 마음을 먼저 걱정해주며 시민의 안위를 보살피는 투철한 직업의식을 가진 윤여혁 경찰관님의 모습은 너무나도 멋있었고, 타의 모범이 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다시 한번 송하지구대 1팀 윤여혁 경찰관님을 칭찬합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