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경찰서 서부지구대 권주경 경위님은 치안현장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지구대 관리반 업무 등을 하시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직원들에게는 항상 겸손하고 , 민원인들에게는 따뜻하게 응대함으로써 감동 경찰행정을 실천하여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해도 손색이 없다는 옥산동/중산동 지역주민들로 부터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 경찰분들이 선호하지 않은 최일선 서부지구대에서 권주경 경위님은 방문 민원인들과 소통하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성실하고 친절한 태도로 업무를 처리해 오시면서도 유실물/습득물 신고, 운전면허증 갱신, 체납과태료 납부안내 등 경찰 민원업무를 신속 . 공정하게 수행할 뿐만 아니라 항상 친절한 자세로 민원인을 배려하며 신뢰와 감동을 주는 친절한 경찰 공무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권주경 경위님은 내가 안 해도 누군가가 하겠지라는 무사안일과 나태함은 무조건 버려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관할 지역 주민에게 항상 친절해야 한다. 항상 봉사하는 근무자세를 가져야 한다는 정신으로 근무하고 계시는 권 경위님에게 지역 주민들은 찬사를 보냅니다. 권주경 경위님은 공무원의 자세 중 경찰 공무원은 봉사하는 마음과 친절한 자세가 더욱더 요구된다는 것입니다.
방문민원인들과 서로의 다양한 의견을 나누면서 소통문화 활성화로 고객만족 치안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더욱 친절한 경찰치안행정을 펼쳐 시민(주민) 만족을 넘어 시민 감동의 치안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권주경 경위님에게 항상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