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경북 구미 경찰서 여성청소년계 김윤호 경위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설**  

조회 : 212 

작성일 : 2022-05-18 09:42:51 

안녕하세요. 저는 구미에서 어린아이들과 함께 하는 교사입니다.
평범한 저에게 전에 만났던 사람으로 부터 상습적인 욕설, 폭행, 상해를 입어...
고생하며 지내던중...이후 그 사람과는 헤어지고 정신을 차린후 , 경찰서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구미 경찰서에 접수를 하고 처음 조사를 해주신 분이 김윤호 경위님 이셨고, 첫 조사 때는 경찰서라는 분위기가 조금은 어색하고 두려웠습니다. 다행히 공소시효가 살아 있는 것들은 조사를 꼼꼼히 해주셨고,
잘잘못을 떠나 민중의 지팡이라는 말이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를 김윤호 경위님께서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이 상황이 무섭고, 두려운 시간이였는데 김윤호 경위님께서 공평하고 정의롭게 판단해주시고 중립을 지키시며 조사를 해주시며 검사쪽에서 내려온 보완수사까지 꼼꼼히 해주시고,
약자든 강자든 어느쪽으로든 치우침 없이 판단해 주심에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이 조사를 통해 처음에는 겉으론 차갑고 냉철하실것 같은 경찰이라 생각했는데.
츤드레 같지만 마음이 정말 따뜻하고 상황에 대해 이해해주시고 정확히 판단해 주시는 직업의식이 투철하신 경찰
구미경찰서 여성청소년계 김윤호 경위님을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경찰분들 한분한분이 다 소중하시고, 다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하는 일들이 더 많은데 때로는 민원인들의 고충에, 욕설에... 너무 고생이 많으십니다.
더운날씨가 계속이어질텐데... 건강 조심하시고, 꼭 억울하고 힘든 사람들의 편이 되어 공정한 판단을 해 주시는 경찰이 되어주세요.

구미 경찰서 여성 청소년계 김윤호 경위님 꼭 칭찬해주세요.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