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경찰서에 너무나도 감사한 일이 생겨서 편지를 남겨요. 저희 아빠는 1남 3녀 중 둘째인데 아빠에게는 큰 누나가 계셔요. 그런데 사정이 있어서 큰 고모와 연락이 끊긴 지가 오래됐었어요.
시간이 많이 지나다 보니 할머니, 할아버지도 연세가 많이 드셨는데 최근 들어 조부모님들께서 연락이 끊긴 고모를 찾고 싶어 하셨어요. 할머니, 할아버지뿐만 아니라 저희 아빠도 부쩍 고모 이야기를 자주 하시고 그리워하시더니 언제까지 이렇게 연락을 끊고 지내겠냐며 고모를 찾고 싶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해서 고모를 찾을 수 있을까 하고 온 가족이 고민을 했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경찰서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었고 덕분에 고모와도 연락이 닿았어요! 그래서 며칠 전에 아빠는 고모와도 통화를 했고 조만간 실제로도 만나기로 약속하셨어요ㅠㅠ!
진짜 어떻게 고모를 만날 수 있을까 하고 막막하기만 했는데 감사하게도 경찰분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고
너무 감사해서 이렇게 짧게나마 편지를 남겨요.
정말 경찰관님들의 친절하고 정성어린 도움이 아니었다면 절대 고모를 평생 볼수없었을거였어요~~ 진짜 경주경찰서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하구요!!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소중한 가족들의 재회를 맞게해주셔서 가족들모두 기뻐하고있습니당 :))
날씨가 들쑥날쑥한데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이번일은 평생 잊지못하고 마음 속에 감사하게 남아 있을 거 같아요. 다치지 마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