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국민마당 > 칭찬우편함

칭찬우편함 

신속한 조치에 감사드리며......

작성자 : 이**  

조회 : 156 

작성일 : 2019-02-27 14:49:52 

안녕하십니까?

저는 모전동에 거주하는 이재군입니다.
거의 매일 3~4회 경찰서 우측 간선도로를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2019.2.19.문경경찰서 내에 있는 현금인출기를 이용하고자 방문하였습니다.
이용을 마치고 나오면서 "경철서 우측 간선도로(경찰서 안에서 봤을 때 우측도로,,함창과 접경하는 도로)에 경찰서에서 심어 둔 정원수(화) 등의 나뭇가지가 도로 보행(특히 눈/비 올 때) 및 차량운행시 방해가 되니 제거하여 주십사"하였습니다.
근무하셨던 분(경사계급으로 기억함)이 "예,잘알겠습니다"라고 하였으나 당시에는 말만 그렇지 전달이나 하겠나,,전달받은 부서는 이행이나 하겠는가,,생각하고 기대하지도 않았습니다다
.
며칠 후,,, 어라,,?? 도로가 깨끗이 정비된 게 아니가,,?깜짝놀랐습니다!!!도로를 침범하던 잔 가지들이 깨끗이 정리되었던 것입니다!!

제가 정식으로 민원을 제기한 것도 아니데,,그것도 며칠되지도 않았는데,,신속히 조치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당시에 근무하셨던 분(신속히 조치한 부서 포함)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제가 경찰서에 들어섰을 때 그분은 일어나서 맞이해 주셨으며 인출용무가 끝날 때까지 자리에서 일어서서 계셨을 분만 아니라 용무를 마치고 나올 때는 깍듯이?(공손하게)인사까지 해 주셔서,,, 평소 경찰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나쁜 선입경을 문경경찰서 1회 방문으로 깔끔하게 씻어낼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당시의 경찰분 및 해당부서 관계분께 감사와 칭찬의 말씀을 올립니다.

해당기관에서도 경찰의 위상을 드높인 당시의 경관분 및 관계 부서를 크게 칭찬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직원관리를 잘 해주신 기관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2019.2.27. 이재군 드림. 여불비례

(추신: 정비를 잘 해주셨으나,,이왕이면 도로를 침범한 소나무의 나뭇가지도 잘라 주셨으면 합니다. 눈/비올 때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나뭇가지가 쳐지면서 얼굴과 맞닥뜨려집니다^^)

36759,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검무로 77 (갈전리 1188) / 경찰민원콜센터 : 182 (유료)
Copyright ⓒ Gyeongbuk Provincial Police. All rights reserved.